You are here

신용카드 금 서비스 수수료 이 알아야 사

신용카드는 재정 관리에 편리함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다용도 금융 도구입니다. 구매 수익이라는 주요 기능 외에도 신용카드는 종종 현금 선지급 기능을 제공하여 카드 소지자가 ATM이나 은행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긴급 상황에서 상당한 생명줄이 될 수 있지만 여기에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수수료와 같은 비용이 포함됩니다. 이 종합 기사에서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수수료의 복잡성, 작동 방식, 관련 비용 및 관리 모범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은행 카드 현금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ATM이나 경제 기관에서 자신의 신용 카드로 현금을 인출하는 거래입니다. 다른 종류의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없을 때 즉시 자금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황에 따라 편리하지만 현금 서비스는 여러 가지 면에서 일반적인 신용 카드 거래와 크게 다르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금 선지급 한도

신용카드에는 별도의 현금 서비스 한도가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일반 신용 한도의 일정 비율입니다. 구체적인 한도는 신용카드 발급사 및 신용카드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이자율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 중 하나는 현금 서비스와 관련된 더 높은 이자율입니다. 현금 선지급에 대한 이자는 일반적으로 거래일로부터 즉시 발생하기 시작하며 일반적으로 일반 구매에 대한 이자율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현금 선불 수수료

선지급을 시작하면 신용카드 발급기관에서 선지급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이 수수료는 신용카드 계약 조건에 따라 인출된 총액의 일정 비율일 수도 있고 고정 금액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수수료는 현금 서비스 금액의 3%~5%이며, 계산된 백분율이 특정 기준점 미만인 경우 절대 최소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유예 기간 없음

정기적으로 유예 기간이 있는 일반 신용 카드 구매와는 달리, 만기일까지 잔액을 모두 지불하면 이자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현금 서비스에는 일반적으로 유예 기간이 없습니다. 이자는 즉시 발생하기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격이 더 높아집니다.

ATM 수수료

신용카드 발급사가 부과하는 현금 서비스 수수료 외에도 ATM을 사용하여 현금을 인출할 때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에는 은행이나 카드 네트워크에 참여하지 않는 ATM 사용에 대한 운영자 수수료와 네트워크 외부 ATM 수수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신용 점수에 미치는 영향

현금 서비스를 자주 또는 많이 사용하는 경우, 특히 즉시 상환되지 않는 경우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수수료 저렴한 곳 신용 보고 기관과 대출 기관은 이를 재정적 스트레스의 징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긴급 사용

현금 서비스는 긴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긴급 상황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선지급을 받기 전에 저축 계좌나 개인 대출과 같은 대체 자금 자원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불 할당

신용카드 잔액을 결제한 후에는 2009년 신용카드 책임 및 공개(CARD)법에 따라 잔액 중 가장 좋은 이자율이 적용되는 부분부터 결제가 적용되어야 합니다. 즉, 카드에 정기 구매와 선불 잔액이 모두 있는 경우 결제 금액이 먼저 현금 선지급 잔액으로 지급되어 정기 구매에 대한 이자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현금 선불 수수료

다음은 선불 결제를 위해 신용카드 발급사가 부과하는 선불 수수료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일반적으로 인출된 총액의 백분율이며, 계산된 백분율이 더 낮을 경우 절대 최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가 최소 수수료 $10와 함께 5% 현금 서비스 수수료를 청구하고 $200를 인출하는 경우 $200의 5%는 $10이므로 $10 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이자율

현금 선지급에 대한 이자율은 일반 구매에 대한 이자율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정확한 요율은 신용카드 발급사에 따라 다르지만 연간 20%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이율은 거래일로부터 현금서비스 금액에 적용되며, 매일 복리로 계산됩니다.

ATM 수수료

현금을 인출하기 위해 ATM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ATM이 은행이나 카드 네트워크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추가 수수료를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수수료는 ATM 운영업체와 위치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예 기간 없음

이자를 발생시키지 않고 잔액을 충당할 수 있는 유예 기간이 있는 일반 구매와 달리 현금 서비스는 즉시 이자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즉, 현금 선지급금을 빨리 상환하더라도 거래 날짜부터 상환될 때까지 이자가 부과됩니다.